오렌지 브래킷 분해하기

올해로 3년 연속 스위텍과 가우프가 연말 챔피언십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가우프는 두 번의 맞대결에서 총 8승을 거뒀습니다.

스위텍은 가우프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었으며, 모두 스트레이트 세트 승리였습니다. 가우프가 이전 12번의 맞대결에서 거둔 유일한 승리는 2023년 신시내티 준결승전에서였습니다.

다른 미국 선수들과의 맞대결 역사에서 경쟁이 치열해졌습니다. 스위텍은 페굴라와의 경기에서 6-4로 앞서고 있습니다. 페굴라는 2024년 US 오픈 8강전에서 스위텍을 놀라게 했습니다.

현재 윔블던 챔피언인 바르보라 크라이치코바는 8번 시드이며, +3000으로 WTA 파이널에서 가장 긴 우승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치코바는 스위텍과의 첫 두 번의 맞대결에서 패한 후, 2023년 두바이에서 열린 결승전을 포함한 마지막 두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크레이치코바와 고프는 2021 프랑스 오픈 8강전 이후 한 번도 만나지 못했으며, 크레이치코바는 7-6, 6-3으로 승리했습니다. 페굴라와의 경기에서는 1-1로 앞서 있습니다.

테니스 베팅 트렌드를 살펴보면 페굴라(+800)는 가우프(+500)와의 마지막 세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2023 WTA 파이널 준결승에서 맞붙은 페굴라는 6-2, 6-1로 승리했습니다. 두 선수는 일요일 스바텍-크레이치코바 경기 후 첫 라운드 로빈 경기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US 오픈에서 조기 탈락한 후, 가우프는 베이징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우한에서 열린 준결승전에서 사발렌카를 놀라게 했습니다.

 

토토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